* 애널리틱스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후기 & 카카오톡 선물 사용방법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후기 & 카카오톡 선물 사용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를 먹어본 후기와 쿠폰 사용방법을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쿠폰(배송정보 입력 방식 제외)은 바코드가 있어서, '매장에 가서 바코드를 보여줘야만 사용가능 할 것 같다'는 착각을 하실 수도 있을텐데요.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바코드 스캔 없이도 사용 가능합니다. 그럼 어떻게 사용할까요?

 

 


 

「배달음식 카카오톡 쿠폰 사용하기

 

이미 써버린 쿠폰... 사용하셔도 소용없어요~

 

 

치킨이나 피자 등 배달음식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으면, 위 사진과 같이 바코드와 그 밑에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킨 브랜드의 경우 일부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주문하는 경우가 있고요. 이와 동시에 전화주문으로 쿠폰번호를 알려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음식점에 전화하셔서, 카카오톡 쿠폰으로 결제한다고 말하시면 쿠폰번호를 불러달라고 하면 인증 끝! 앞으로 쿠폰 사용계획이 있으신 분은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교촌치킨에서는 지류상품권도 유통하고 있는데요. 지류상품권으로 주문한 후기는 예전에 발행했던 제 블로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교촌치킨 상품권 : 아날로그 감성으로 교촌 오리지날 시켜먹어본 후기

 

교촌치킨 상품권 : 아날로그 감성으로 교촌 오리지날 시켜먹어본 후기

지난 설날에 예쁜 봉투에 담긴 상품권을 선물받았다. 꽃으로 가득한 봉투에 담긴 상품권은 무엇일까?? 이것은 바로, 교촌오리지날 상품권이다. 요즘 보통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기프티콘을

nonilgi.tistory.com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오랜만에 먹어보는 교촌치킨입니다. 그리고 요새 치킨은 숯불바베큐치킨을 주로 먹었었는데, 이렇게 튀긴 치킨은 오랜만입니다. 구성은 간단합니다. 큰 박스 하나(치킨)와 작은 박스(웨지감자 200g) 하나. 치킨무와 스위트칠리소스, 그리고 사진엔 못찍은 1.25L 콜라 한 병이예요. 참고로 홀 이용시에는 구성 중, 콜라가 빠지고 웨지감자가 400g으로 증량됩니다. 그리고 가격은 23,000원이라고 하네요. 선물주신 분에게 감사를 표합니다:D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의 실물입니다. 웨지감자는 12~14조각정도가 들어있네요. 감자 두께가 상당히 두꺼워보입니다. 그리고 시즈닝을 한 듯한 비주얼을 보이고 있습니다. 허니콤보치킨은 상자 뚜껑을 여니, 교촌치킨의 대표적인 달콤하고 짭짜름한 향이 올라옵니다. 코를 뚫고 들어오는 맛있는 냄새에 침이 고였습니다.

 

 

 

 

허니콤보 치킨은 보아하니, 닭 한마리가 들어간 게 아니라 특정부위만 담겨있는 것 같았어요. 닭봉(?)이라고 불리는 작은 미니 닭다리부분과 닭날개, 그리고 먹다보니 동그란 부위가 나왔는데. 닭볶음탕 먹을때 뼈를 가운데 두고 부드럽고 담백한 살코기가 둘러싸고 있는 그 부위였어요. 맛을 설명하면 씹을때 바삭하고 쫀득한 튀김의 식감이 느껴졌고, 그 뒤에 기름이 살짝 흘러나오면서 짭쪼롬한 향이 느껴졌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부위만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살짝 아쉬웠던 건, 반 정도 먹으니 약간 느끼해서 질린다는 점이었어요. 치킨무와 콜라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웨지감자 크기는 상당합니다. 손가락 하나 크기의 길이였는데, 두깨 또한 엄청나요. 몇 개만 먹어도 배가 찰 정도로 큽니다. 그리고 겉에 뭔가를 뿌려서 튀겨낸 것 같은데... 처음 맛보는 거여서 어디에 빗대 설명을 못 드리는 점이 아쉽습니다. 그냥 먹기도 하고, 같이 온 허니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다. 웨지감자도 치킨처럼 1/3 정도 먹으니 제 입에는 좀 물리는 경향이 있었네요.

 

 


 

 

오랜만에 먹어본 교촌치킨. 비주얼과 구성은 처음 맛봤을 때는 너무 만족스러웠는데, 개인적인 느낌은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하고 좀 질리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이란 점은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쿠폰을 배달주문 하는 방법과 직접 맛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스타벅스 아아(T) 쿠폰증정 이벤트

 

 

그리고 오랜만에 이벤트 하나를 하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T) 쿠폰을 선물받았는데, 유효기간이 이번달 말인 4월 30일까지네요. 모르고 지나쳤다면 소멸됐을 쿠폰. 저는 요새 커피를 끊어서 필요없고, 아내 역시 임신으로 커피를 못 마셔서 필요없습니다. 그래서 주말 동안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신 분 중, 1명을 추첨하여 전달 드리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여하실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선물내용 :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T) 1잔 /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유효기간이 이번 4/30까지인 점 참고!!

2. 참여방법 : 카카오톡 오픈채팅 (참여인원 20명 제한)

3. 참여기한 : 4/25(일) 18시까지 (기한 이전에 20명 입장 완료시, 참여 불가)

4. 선정방법 : 4/25(일) 18시 이후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을 통해 1명 선발 후, 카카오톡을 통해 쿠폰 이미지를 전달

 

 

open.kakao.com/o/gtwzIF9c

 

 


 

 

 

 

노닐기 감사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노닐기 감사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구독자 100명 / 누적 방문자수 2만명 돌파기념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노닐기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0년 처음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노닐기>가 많은

nonilgi.tistory.com

 

노닐기 감사이벤트 결과발표

 

노닐기 감사이벤트 결과발표

2020/03/29 - [분류 전체보기] - 노닐기 감사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가 많은 분들의 성원에.." data-og-host="nonilgi.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nonilgi.tistory.com/138" data-og-url="https:..

nonilgi.tistory.com

 

 

예전에 구독자 100명, 누적방문자수 2만명 돌파기념으로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했었어요. 당첨자에게 선물 전달을 위해 카카오톡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개인정보 전달이 민감하기도 하니, 원하시는 분만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담덕님, sotori님! 또 한번 당첨되는 건 아니시죠?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