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bhc 혼치세트 골드킹 반마리 치즈볼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bhc 혼치세트 골드킹 반마리 치즈볼 후기

반응형

bhc에는 치킨 반마리와 치즈볼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혼치세트가 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혼치세트는 혼자 먹기엔 양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야식으로 혼치세트를 주문해 먹고는 합니다. 지난번에는 뿌링클 혼치세트를 리뷰했고, 오늘은 골드킹 혼치세트를 리뷰해볼게요.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과 가성비 갑!! BHC 혼치세트(뿌링클 반마리+치즈볼)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시켜먹은 BHC 치킨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메뉴는 혼치세트였는데, 양이 많아서 둘이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였어요. 치킨 반마리에 치즈볼이 16,000원이니, 요즘 치킨값치고는

nonilgi.tistory.com

 

 

 

 

1. bhc 혼치세트 (골드킹 반마리 + 치즈볼)

골드킹-혼치세트

 

bhc 혼치세트 입니다. 이번에는 골드킹 반마리와 치즈볼 조합으로 주문해봤어요. 골드킹은 단짠단짠의 매력이 있는 치킨으로 숙성간장과 꿀을 조합해 만든 소스를 발라 놓은 치킨입니다. 혼치세트의 구성은 치킨 반마리와 치즈볼, 콜라 한 캔과 치킨무였습니다.

 

 

 

 

2. 골드킹 반마리

골드킹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 골드킹 치킨 반마리. 상자 안에는 치킨 7조각 정도가 있었어요. 치킨 조각이 큼직해서 절대 적지 않은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골드킹

 

숙성간장과 꿀을 조합해 만든 소스에 버무려진 골드킹. 비주얼은 교촌 허니콤보 느낌과 흡사해 보였습니다. bhc 치킨 중에서 골드킹은 처음 먹어봤는데,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과 소스의 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단짠단짠의 조합이 바로 이런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3.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즈볼

치즈볼

 

언제부턴가 치즈볼은 치킨 먹을 때 항상 먹는 것 같습니다. 치즈볼을 개발한 사람은 상을 받아 마땅합니다. bhc에는 그냥 치즈볼과 뿌링 치즈볼이 있는데, 개인적으론 오리지널 치즈볼이 제일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혼치세트에는 일반 치즈볼 5개짜리가 제공됩니다.

 

 

치즈볼

 

오리지널 치즈볼은 흡사 찹쌀 도넛과 같은 모습인데요. 안에 폭신폭신한 식감과 쭉 늘어나는 치즈가 일품입니다.

 

 

치즈볼

 

집 앞에 있는 bhc에서 테이크아웃해와서 바로 먹어 그런지 치즈볼 안에 치즈가 굳지 않았네요. 한입 베어 물었는데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게 이를 방증해줍니다. 여태껏 먹어본 치즈볼 중 제일 맛있고 재밌게 먹었던 것 같아요.

 

 

치즈볼

 

치즈볼 안에 치즈도 풍성히 들어있어서, 치킨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서 치즈볼이 식으며, 나중에 먹는 치즈볼은 치즈가 첫 한입에 다 딸려 나오니, 이점 유의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bhc 혼치세트 골드킹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