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파주 맛집 이가네 봉평 메밀향 본점 물막국수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파주 맛집 이가네 봉평 메밀향 본점 물막국수 후기

반응형

파주 심학산 막국수 맛집 이가네 봉평 메밀향 본점 포스팅입니다. 특히 이번 포스팅은 더운 여름 더 땡기는 물막국수 후기를 소개합니다. 시원한 물막국수 후기 보시고 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포스팅 목차

1. 주차정보

2. 음식점 운영

3. 메뉴

4. 물막국수 후기

 

 

 

 

1. 주차정보

이가네-봉평-메밀향-본점
이가네-봉평-메밀향-본점-주차장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이가네 봉평 메밀향 본점입니다. 메밀 막국수가 맛있기로 유명한 음식점입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과 옆에 있고, 15~20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주말은 주변 길가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2. 음식점 운영

이가네-봉평-메밀향-본점
셀프코너
면수

 

가게 내부는 벽에 이것저것 붙어있어 정신이 없어 보입니다. 식탁과 의자도 따로 노는 분위기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은 모습에 '이곳이 진정한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2년 11월 4일부터 23년 2월 26일까지는 동절기 가격 인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물막국수·비빔막국수·온막국수를 평일 5천 원, 주말·공휴일 6천 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막국수 가격은 한 그릇에 8천 원입니다. 세트 메뉴도 가격 인하 예정이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셀프코너에 가서 면수도 한번 받아봤습니다. 메밀 면을 삶은 물인데 고소한 향이 보리차를 먹는 듯 합니다. 이가네 봉평 메밀향에서는 남은 음식 포장을 원하면 용기를 제공합니다.

 

 

 

 

3. 메뉴

이가네-봉평-메밀향-메뉴

 

메뉴는 메밀 막국수가 메인입니다. 물·비빔·온 막국수를 골라 먹을 수 있고 곱빼기는 2천 원 추가됩니다. 명태식혜 훈제 요리도 팔고 있는데, 오리 500g과 각종 야채 및 명태식혜를 한 접시에 담아낸 음식이라고 합니다. 다음에 여럿이 오면 한번 주문해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 메밀 왕만두와 전병도 각 7천 원에 판매하고 있었고요. 가성비 최고 세트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날 저는 혼자 방문했던지라 물막국수 한 그릇을 주문했습니다.

 

 

 

 

4. 물막국수 후기

기본반찬

 

이가네 봉평 메밀향 기본 반찬은 열무김치와 무초절임입니다. 시원한 물막국수에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반찬입니다. 

 

 

물막국수
물막국수
물막국수

 

물막국수는 다른 집과 조금 달라보입니다. 특히 토핑으로 놓인 노란색 정체 불명의 재료가 궁금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어린 메밀 싹이라고 합니다. 양념장과 김가루, 땅콩가루가 전부인 물막국수. 육수가 감칠맛 제대로 날 것 같아 보였습니다. 양념장을 풀기 전 육수만 먹어봤는데 깊고 진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물막국수

 

이곳은 주문과 동시에 반죽을 하고 직접 면을 뽑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면이 더 탱탱하고 탄력있었습니다. 메밀 100%는 아닌 것 같은게 면이 툭툭 끊어지지는 않았습니다.

 

 

물막국수
물막국수
물막국수

 

양념을 풀어 본격적으로 맛봤는데, 육수를 그냥 먹을때보다 양념을 풀어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땅콩가루가 들어 있어 고소함이 더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열무와 무절임을 번갈아 곁들여 먹었는데 둘다 조화가 좋았습니다. 더운 여름이어서 그런지 시원한 육수까지 먹다보니 어느새 그릇이 텅 비었습니다. 곱빼기 시키지 않아도 성인 남성이 먹기에 배부릅니다. 이상으로 파주 맛집 이가네 봉평 메밀향 물막국수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