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비비엔다 쿨매트 & 밤부시어서커 사그락 아기 여름 이불 구매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비비엔다 쿨매트 & 밤부시어서커 사그락 아기 여름 이불 구매 후기

반응형

요즘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한여름이 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요즘 저희 아기는 잘 때 땀을 많이 흘립니다.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인 이유 때문에 그럴 수도 있겠지만, 쾌적한 아기의 잠자리를 위해 침구류를 바꿔줘야 할 필요성을 느꼈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비비엔다 쿨메트와 여름 이불이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비엔다 쿨매트와 밤부시어서커 사그락 아기 여름 이불을 살펴보고,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공유할까 합니다.

 

 

 

 

1. 비비엔다 여름 아기 침구 추천

비비엔다-쿨매트와-아기여름이불

 

비비엔다에서 구매한 쿨매트와 아기 여름 이불입니다. 맘 카페에서 워낙 유명해서 믿고 구매했는데요. 몇 주 동안 사용해본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일단 아래에서 제품을 간단히 소개해 볼게요.

 

 

 

 

2. 비비엔다 쿨매트

비비엔다-쿨매트

 

비비엔다에서 구입한 쿨매트입니다. 듀라론 냉감 아이싱 쿨라인이라는 제품명을 갖고 있는데요. 휴비스 정품으로 접촉 냉감 듀라론 원단을 사용했고, 어린이 제품 KC인증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간편한 세탁과 쉬운 관리 및 보풀과 해짐 없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쓰여있었어요. 사이즈는 슈퍼싱글(SS)로 구매했고 크기는 가로 110m에 세로 200cm입니다. 참고로 가격은 13만 원 선으로 크기에 비해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쿨매트-취급방법

 

듀라론 cool이라는 명칭은 휴비스가 개발한 냉감 효과가 있는 고성능 폴리에틸렌 섬유 브랜드라고 하네요. 냉감성과 경량성, 속건성(빨리 마르는 성질)과 위생성 및 쾌적성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비비엔다 아이싱 쿨라인은 세탁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지만, 세탁할 때 몇 가지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건조기는 절대 사용하면 안 되고, 17kg 이상의 가정용 세탁기에서 세탁을 해주셔야 해요. 그리고 세제는 표백 성분이 없는 중성세제를 사용하고, 쿨매트는 세탁망에 넣어 단독 울코스로 세탁해주셔야 훼손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세탁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쿨매트 뒷면에 있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세탁기에 닿지 않도록 안쪽으로 접어 세탁기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비비엔다-쿨매트

 

쿨매트를 꺼내봤는데요. 비닐에 담겨있는 쿨매트를 손으로 집느데, 손에 시원한 감이 확 드는 거 있죠? 냉감 소재로 만들어 시원하다고 했는데, 꺼내면서 바로 체험할 수 있었어요. 

 

 

비비엔다-쿨매트(앞,뒤)

 

쿨메트 앞면은 격자무늬의 듀라론 냉감 소재로 되어 있었고, 뒷면에는 4가지 방향으로 수놓은 미끄럼 방지 패드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냉감 소재와 미끄럼 방지 패드 사이에는 솜과 3D 에어매쉬가 들어 있는 4중 구조로 두께감도 조금 있습니다.

 

 

쿨매트설치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 패드를 치우고, 쿨매트를 깔아줬는데 사이즈가 너무 잘 맞았어요. 격자무늬의 시원한 냉감 소재로 만들어진 쿨매트는 어땠을까요? 그 후기는 말미에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3. 밤부시어서커 사그락 아기 여름 이불

아기-여름이불

 

위에서 쿨매트를 소개했으니, 이제는 아기 여름 이불을 소개할 차례입니다. 다양한 무니가 있었는데, 저희가 구매한 디자인은 보타닉가든이었고 가격은 23,000원 정도 했습니다. 참고로 크기는 가로 100cm에 세로 120cm입니다. 제품 비닐을 열어 세탁 유의사항을 읽어봤는데요. 중성세제를 이용해 손세탁이나 30도 물로 약하게 세탁해야 한다고 합니다. 손으로 약하게 짜서 그늘이나 옷걸이에 걸어 건조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소재가 얇다 보니 쿨매트보다 세탁하는 방법이 까다로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여름-아기이불

 

밤부시어서커는 대나무 원료인 밤부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아기 손수건으로 썼던 밤부 소재가 얼마나 부드러운지 이미 체험했기 때문에, 그 촉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웠고 아기가 사용하기에 아주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름 아기 이불은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깃털 같이 가벼워, 아기가 이불을 덮은지도 잘 모를 정도입니다. 

 

 

 

 

4. 직접 사용해 본 후기

쿨매트와-여름아기이불

 

비비엔다 쿨매트와 여름 아기 이불을 몇 주간 사용해보면서 느낀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쿨매트는 혁명입니다. 소재가 너무 시원해서 아기가 땀도 안 흘리고 잠을 잘 자더라고요. 손으로 만져보면 정말 시원했는데, 저도 한번 누워서 자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몇 번 누워서 자봤는데, 등이 시원하다 못해 차가울 정도로 정말 냉감 효과가 대단함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여름 아기 이불은 밤부 소재여서 살에 닿는 느낌이 너무 좋았고, 가벼워서 여기저기에 가지고 다니기 좋았는데요. 웬만한 이불은 걷어차는 우리 아기였는데, 비비엔다 여름 이불을 쓰고부터는 덮고 있는지 모르겠는 건지 잘 덮고 잠을 자더라고요. 이처럼 여러모로 저와 아기 모두가 만족해하는 비비엔다 쿨매트와 여름 아기 이불. 더 뜨거운 여름이 오기 전에 한 번 장만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