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인생네컷 사진을 깔끔하게 보관하자! 콜렉트북(수앙스튜디오 큐티파이)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2. 5. 27. 00:51

인생네컷 사진을 깔끔하게 보관하자! 콜렉트북(수앙스튜디오 큐티파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인생네컷 콜렉트북입니다. 저희 가족은 얼마 전부터 인생네컷 사진 찍는 재미에 맛 들렸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추억할 수 있는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몇 번 찍기 시작하니 인생네컷 사진이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고, 벽에 붙여놓자니 지저분해 보여서 책 속에 끼워뒀었는데요. 눈에 보이지 않으니 자주 꺼내보게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인생네컷 사진을 잘 보관하여 생각날 때마다 꺼내볼 수 있는 콜렉트북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만족스러운 상품이어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늘어나는 인생네컷 사진들

인생네컷-사진

 

요즘 저희 가족의 취미는 인생네컷 사진 찍기입니다. 집 근처에 인생네컷 전문점도 있고, 아기 이유식을 파는 가게 안에도 인생네컷이 있어 기회 되면 찍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사진을 찍고 나면 한 가지 문제점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사진을 보관하는 일이었습니다. 마스킹 테이프로 벽이나 거울에 붙여놓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먼지가 껴서 안 되겠더라고요. 그래서 책 속에 끼워 보관해봤는데 꺼내보는 일이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을 찾게 되었고, 콜렉트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2. 인생네컷 사진을 깔끔히 정리해주는 콜렉트북

큐티파이-콜렉트북

 

이번에 구매한 콜렉트북은 인생네컷 사진 전용입니다. 수앙스튜디오라는 업체에서 만들었고, 가격은 16,000원으로 비싼 감이 있었어요. 하지만 깔끔하게 사진을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니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이 콜렉트북의 이름은 큐티파이입니다.

 

 

콜렉트북-옆면

 

콜렉트북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옆에서 본 콜렉트북의 모습은 사진을 끼울 수 있는 페이지가 전부였는데요. 가운데 완충 작용을 위해 끼워놓은 스폰지 같은 게 있었는데, 콜렉트북 장수가 많아보이게 해놓은 것 같아보여 살짝 속은 기분이 들긴 했습니다. 

 

 

콜렉트북-내부

 

콜렉트북 내부는 단순합니다. 물놀이 튜브 재질로 만들어진 사진을 끼울 수 있는 사진첩이 다였어요. 그리고 콜렉트북 앞면은 투명하게 되어 있어 첫 장을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꾸밀 수 있어 좋았습니다.

 

 

 

 

3. 인생네컷 사진 넣어보기

콜렉트북-내부

 

인생네컷 사진은 위와 같이 콜렉트북 살짝 들어 생긴 틈 사이로 넣어주면 되는데요. 

 

 

사진넣는방법

 

화살표 방향으로 사진을 밀어 넣어주면 끝납니다. 콜렉트북은 인생네컷 사진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 있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뒷면

 

첫 페이지를 넘기면 양면에 인생네컷 사진을 끼울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사진을 꽂을 수 있는 매수는 총 38면이더라고요. 앞으로 아기와 함께 재밌는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아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큐티파이-앞면

 

짜잔! 제일 맘에 드는 사진을 첫 장에 끼워 넣어 꾸며본 콜렉트북입니다. 핑크핑크한 콜렉트북과 인생네컷 사진 배경이 찰떡인 것 같아 기분이 좋았는데요. 앞으로 많은 사진을 보관하여 수시로 꺼내볼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인생네컷 사진을 찍고 나서 어디에 보관할지 모르겠다면, 콜렉트북 하나면 충분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