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CU 편의점 인기 디저트 연유딸기찰떡꼬치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2. 5. 3. 23:17

CU 편의점 인기 디저트 연유딸기찰떡꼬치

반응형

CU 편의점 인기 디저트 연유딸기찰떡꼬치를 사 먹어 봤습니다. 동그란 분홍색 찰떡이 3개씩 꼬치에 꽂혀 있는 귀여운 디저트. 딸기 찰떡과 크림치즈, 달콤한 연유가 한데 어우러지는 맛있는 식품이었어요. 가격은 3,400원으로 한 알에 380원 정도인 셈이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간단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유딸기찰떡꼬치
CU편의점 인기 디저트

연유딸기찰떡꼬치

 

배가 출출해서 들른 CU 편의점. 디저트 코너에서 우연히 이 녀석을 발견했습니다. 평소 떡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저에게 안성맞춤인 식품이었어요. 생긴 건 마치 당고 같아 보이기도 했고요.

 

연유딸기찰떡꼬치

 

연유딸기찰떡꼬치는 0~10도에서 냉장 보관해야 하는 제품으로, 중량은 180g입니다. 찹쌀과 딸기 스무디, 연유가 함유된 식품이고요. 딸기 찰떡 안에 크림치즈와 연유가 들어있다고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연유찰떡꼬치-개봉

 

뚜껑을 열어 마주한 연유찰떡꼬치. 딸기향이 가득 풍겨 나왔는데요. 식감과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연유찰떡꼬치-내용물

 

한입 베어 문 연유찰떡꼬치의 모습입니다. 찹쌀떡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 있고, 그 주변을 연유가 감싸고 있습니다. 딸기가 들어있진 않고, 딸기향이 가득한 찰떡인데요. 떡과 크림치즈가 의외의 조합을 이루었고, 달콤한 연유도 그 맛을 더하는 것 같았습니다. 식감은 말랑말랑하다 못해 조금 질척이는 느낌이었고요. '한 개만 먹어야지'했는데 결국 꼬치 3개를 모두 해치웠네요. 그만큼 맛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다음번에도 기회 되면 또 사 먹을 거라 다짐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