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따뜻한 느낌의 감성 가득!! 미틈달인연 아기옷 행거 어때요?!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따뜻한 느낌의 감성 가득!! 미틈달인연 아기옷 행거 어때요?!

반응형

저희 아기는 겨울에 태어나서 외투를 몇 벌 갖고 있습니다. 아기가 커가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수납장은 점점 늘어나는 옷으로 가득 차게 되었고, 자주 입는 옷을 간단히 걸어둘 아기 옷 행거가 필요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집안 분위기와 어울리는 아기 옷 행거를 찾아보다가, 미틈달인연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미틈달인연에서 구매한 아기 옷 행거는 어땠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지금부터 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미틈달인연 아기 옷 행거
따뜻한 느낌의 원목 행거

미틈달인연

 

아기가 커가면서 자주 입을 옷을 수납할 행거가 필요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찾아보다가 미틈달인연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저렴한 가격에 예쁘고 감성적인 행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행거와-옷걸이

 

행거는 다른 사이트에서 주문한 옷걸이와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더스트천으로 포장된 행거를 먼저 풀어봤어요.

 

미틈달인연-아기옷-행거-구성

 

행거 구성은 기다란 나무봉 7개와 천. 그리고 추가 부속품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설명서

 

부속품, 사포와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 작은 그림 하나로 모든것을 설명하고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조립하는 과정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아기 옷 행거 조립과정
초보자도 손쉽게 할 수 있어요!

아기옷-행거-조립

 

먼저 굴기가 가는 3개의 봉 중에서 길이가 다른 하나를 꺼내 주세요. 그리고 설명서와 같이 들어있던 고무링 4개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상단조립

 

봉 끝에 고무링을 끼우고, 행거를 지지하는 봉은 X자 형태로 끼워줍니다. 그리고 그 바깥쪽에 다시 고무링 하나를 끼워 고정해주세요.

 

뼈대조립

 

위 과정을 반대편 쪽도 해주시면 아기옷 행거 뼈대가 조립됩니다.

 

하단조립

 

그다음은 긴 천 양끝에 남은 봉을 끼워 들것처럼 만들어 준 뒤, 행거 하단부에 있는 구멍에 끼워주시면 끝입니다.

 

패킹삽입

 

부속품으로 들어있는 패킹은 행거 상단 봉의 양끝과 하단 4곳에 끼워주세요.

 

S자고리

 

마지막은 동봉되어 있던 S자 고리 5개를 행거 봉에 걸어주면, 행거 조립이 끝나게 됩니다.

 

 

 

 

GREENDYED 옷걸이
리사이클링 제품으로 환경보호를!

아기옷걸이

 

아기 옷걸이는 행거와 비슷한 느낌의 리사이클링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두께는 생각보다 두꺼웠고요.

 

아기옷걸이

 

옷걸이에 프린트된 마크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환경을 보호하는 단체에서 발급해주는 인증마크였어요.

 

옷걸기

 

에뜨와에서 3만원에 구입한 아기 경량 패딩을 먼저 걸어봤는데, 크기가 딱 맞는게 옷걸이 선택을 잘한 것 같았습니다.

 

아기옷-행거

 

조립한 아기옷 행거에 아기 옷을 걸어둔 모습입니다. 행거 높이는 아기 외투를 걸어두는데 문제없어 보였고, 특히 집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대만족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미틈달인연 아기옷 행거 조립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