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과 가성비 갑!! BHC 혼치세트(뿌링클 반마리+치즈볼) 후기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과 가성비 갑!! BHC 혼치세트(뿌링클 반마리+치즈볼) 후기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시켜먹은 BHC 치킨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메뉴는 혼치세트였는데, 양이 많아서 둘이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였어요. 치킨 반마리에 치즈볼이 16,000원이니, 요즘 치킨값치고는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혼치세트의 구성 중에서 치킨은 뿌링클·맛초킹·골드킹·후라이드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고, 치즈볼은 그냥 치즈볼·뿌링치즈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전 매장에서 혼치세트를 모두 팔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혼치세트(뿌링클치킨+치즈볼)

혼치세트

 

뿌링클치킨 반마리와 치즈볼에 콜라(245ml)까지 주는 세트메뉴입니다. 치킨 반마리였는데, 상자 크기는 후라이드잘하는치킨이라는 브랜드의 한마리와 비슷해보였습니다. 큰 닭을 사용하는 BHC답게 양도 아주 많았어요.

 

 

 

 

뿌링클 치킨 반마리

뿌링클치킨

 

bhc치킨의 대표메뉴인 뿌링클 치킨인데요. 잘 튀겨낸 치킨 위에 뿌링클 가루가 시즈닝 된 맛있는 치킨입니다. 

 

뿌링뿌링소스

 

뿌링클 치킨을 시키면 같이 제공되는 뿌링뿌링소스입니다. 마요네즈와 요거트의 중간 맛으로 어디서 먹어보지 못한 독특한 맛을 내고 있었어요.

 

뿌링뿌링소스-찍어먹기

 

치킨은 역시 제일 먼저 먹는 부위가 닭다리죠. 소스를 찍지 않고 먼저 먹고, 소스를 찍어서 한번 맛봤습니다. 소스는 입에 잘 맞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스를 안찍고 그냥 먹는게 훨씬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닭가슴살

 

치킨 크기는 역시 어마무시합니다.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bhc 치킨집은 좋은 기름을 쓰는 것 같았고, 특히 뿌링클 소스를 아낌없이 뿌려주는 것 같았어요.

 

 

 

 

치즈볼(5개/1세트)

치즈볼

 

누가 먼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치즈볼을 만든사람에겐 상을 줘야합니다. 

 

치즈볼-내부

 

모짜렐라 치즈처럼 쫙 늘어나는 건 아니지만, 치즈볼 안에 있는 눈꽃치즈의 폭신한 식감은 단언코 최고입니다.

 

 

 

 

뿌링클 치킨 단점

부스러기

 

뿌링클 치킨은 맛이 있지만,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가루가 너무 많이 떨어진다는 것인데요. 한입 먹을 때마다 떨어지는 가루들... 다 먹고 한번에 치워도 되지만, 전 뭘 흘리면서 먹는 걸 안 좋아해서 바로바로 치우느라 좀 귀찮긴 했습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귀찮음도 잊어버리게 되죠. 뿌링클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출출한 저녁에 치킨 배달 생각나신다면, bhc 혼치세트 한번 시켜드셔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