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멀리, 오랫동안 분사하여 세균 박멸하는 하이포메디 뿌리는 살균소독제 고급형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2. 2. 25. 23:39

멀리, 오랫동안 분사하여 세균 박멸하는 하이포메디 뿌리는 살균소독제 고급형

반응형

오늘은 지난 코로나 재택치료를 계기로 구매했던 뿌리는 소독제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하이포메디 라는 제품으로 뿌리면 30초에서 10분 안에 세균·유해성분이 99% 박멸된다고 합니다. 특히 이 소독제는 뿌리자마자 마른 수건으로 닦아도 되지만, 자연건조를 해줘도 된다고 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하이포메디 고급형 500ml와 리필용 4L 결합 상품이었는데요. 고급형은 일반 분무기보다 미세한 분사로 약 2배 더 강력한 분사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27,900원으로 저렴했고, 무료배송까지 해준다고 해서 일석이조였던 하이포메디. 지금부터 리뷰를 간단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재택치료 필수품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양성. 일반관리군 재택치료 시작합니다.

저는 어제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 양성반응이 나왔습니다. 바로 선별진료소에 가서 PCR 검사를 받았고, 오늘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일주일 간 재택치료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nonilgi.tistory.com

 

저는 코로나 확진으로 지난 일주일간 집에서 재택치료를 받았습니다. 솔직히 말이 재택치료지... 감금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일주일동안 밖에 나갈 수 없고, 약을 먹으며 알아서 버텨야 했습니다. 일반관리군에 속해 치료키트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치료에 필요한 약은 부모님께서 문 앞에 놓아 챙겨주셨고, 필요한 것은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산소포화도 측정기 사용법과 정상범위는? 닥터힐링 산소포화도 측정기 사용 후기

오늘은 코로나 재택치료 필수품. 산소포화도 측정기 사용법과 정상범위에 대해 알려드리고, 직접 구매한 닥터힐링 산소포화도 측정기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산소증을 판단할 수

nonilgi.tistory.com

 

재택치료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것은 산소포화도 측정기와 분무형 소독제였고, 거금을 들여 인터넷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에 어쩔 수 없이 걸려 당황스러운 것보다, 재택치료도 생돈이 나가는 아이러니한 현실이 참 웃겼습니다. 산호포화도 측정기는 제가 발행한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고, 소독제에 대한 리뷰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하이포메디 뿌리는 살균 소독제

하이포메디-손소독제

 

구매한 500ml 스프레이 고급형과 4리터 리필 제품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상품 비주얼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이포메디-소독제

 

하이포메디 뿌리는 살균소독제는 살균소독 및 탈취가 필요한 곳에 충분히 분무한 후, 자연건조 또는 깨끗한 천이나 티슈로 닦아내면 된다고 합니다. 99.99%의 바이러스 유해세균 제거라는 문구가 기대되는 제품이었어요.

 

하이포메디-고급형

 

제가 주문한 고급형은 일반형 분무기와 다른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쓰기 전에는 불편해보이는 디자인이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그립감과 사용감이 너무 좋았어요.

 

분사

 

고급형은 분무기 레버를 한번만 당겨주면 미세한 소독제 입자가 멀리. 그리고 오랫동안 분사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소독제가 뿌려지는 동안 좌우로 흔들면 넓은 반경을 한번에 소독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분사력도 좋고 소독제 냄새도 하나도 안나서 요즘 참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뿌리는 코로나 살균 소독제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제 리뷰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