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유플러스 VIP 구독콕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티빙/스포티비/MY BOX) 무료 혜택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유플러스 VIP 구독콕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티빙/스포티비/MY BOX) 무료 혜택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나 티빙 등 OTT 구독 서비스를 하시는 분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유플러스 VIP 고객이라면 티빙이나 스포티비 등 OTT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유플러스 VIP 혜택으로 무료 이용하는 것인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OTT(티빙or스포티비) 서비스나 영화·웹툰·음악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네이버 쇼핑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적립금 더 주는 서비스 입니다. 이를 통해 저는 몇 달 전부터 티빙을 무료로 보다가, 이번달부터는 MY BOX(구, 네이버클라우드) 1년 이용권이 만료되면서 콘텐츠 체험팩을 선택해 클라우드 150GB 무료 서비스를 이용중에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유플러스 VIP 멤버십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플러스 VIP 구독콕

유플러스 VIP 혜택은 총 3가지 입니다. 구독콕과 라이프콕, 영화콕이 있는데요. 이는 VIP 뿐만 아니라 VVIP, VVIP+, VIP+ 등급 고객 전용 혜택이라고 하네요. 이 3가지의 콕은 상반기와 한반기에 각 1번씩 변경이 가능하고, 월 1회 및 연 12회 혜택이 제공 됩니다. 

 

 

구독콕

 

제가 선택한 나만의 콕은 '구독콕'인데요. 다양한 구독권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이용권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저는 이 VIP 혜택을 통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무료로 받고 있습니다. 구독콕에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이용권을 받으려면 먼저 유플러스 맴버십 앱에서 VIP 특별혜택 메뉴에 들어가신 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이용권이 적힌 부분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연결된 페이지 하단의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을 받아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무료 이용기한이 지나면 다시 등록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핸드폰에 알람을 등록해 놓고 월 1회 등록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귀찮지는 않습니다.

 

 

유플러스x네이버플러스멤버십

 

유플러스 멤버십 앱을 통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달 무료이용권을 받는 별도의 페이지에 접속되었습니다. 하단에 '멤버십 이용권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유플러스 멤버십 카드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곳에 해당사항을 기입후 확인을 누르면 1달 무료이용권이 생성됩니다.

 

 

네이버플러스맴버십

 

이렇게 받은 무료 이용권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로그인 하시면, 사용 예정 이용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 사진 하단을 보시면 이미 12월에 무료 이용권을 받았기 때문에 따로 보이지는 않네요. 사진의 상단을 보시면 제가 현재 무료로 받고 있는 혜택이 나오는데요. 며칠 전인 12월 25일에 등록했고, 다음 달 25일까지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어떤 서비스 일까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사진출처:네이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으로 쇼핑과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서비스 입니다. 최근 유료로 방송을 전환한 스포티비도 멤버십 혜택에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쇼핑의 혜택으로 네이버 쇼핑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멤버십 누적 적립금을 4% 추가적립 해주고, 추가 결제 없이 최대 3명을 더 초대해서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디지털 콘텐츠 혜택은 더욱 다양한데요. 아래 혜택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사용한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OTT서비스

 

먼저 디지털 콘텐츠 혜택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OTT 서비스 입니다. 스포티비 또는 티빙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와 티빙 구독료가 적어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인 4,900원보다는 비쌀테고... 유플러스 VIP 멤버십 혜택으로 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니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다만 아쉬운 것은 그동안 무료로 제공되었던 티빙 오리지널 프로그램은 오는 22년 1월 1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는 시청할 수 없다고 하네요.

 

 

영화-웹툰-소실

 

다음은 영화와 웹툰, 소설 등을 제공하는 시리즈온과 웹툰 서비스입니다. 시리즈온에서는 멤버십 전용관 제공 영화를 무제한 스트리밍 하거나 영화 1편을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웹툰·시리즈에서 웹툰이나 웹 소설을 대여할 때 쓰이는 쿠키를 49개 제공 받아 대여 가능합니다.

 

 

콘텐츠체험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혜택은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입니다. 제가 이번달부터 사용하고 있는 혜택인데요. 웹툰·시리즈 쿠키 20개+시리즈온 3,300캐시+VIBE(음악) 300회 듣기+MY BOX(구,네이버클라우드) 180GB+오디오클립 오디오북 대여 3,000원 할인의 다채로운 혜택이 한 곳에 모여있습니다. 

 

 

디지털콘텐츠체험팩-이용현황

 

저는 그동안 MY BOX 180GB 1년 이용권을 결제해서 사용해왔었는데요. 이번달에 서비스 기간이 만료되어 다시 결제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운이 좋게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MY BOX 180GB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 콘텐츠 체험팩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덕분에 MY BOX 180GB 연간 이용 금액인 44,000원을 절약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웹툰이나 영화는 별로 안 좋아하고, 음악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혜택은 받지 않고 오직 MY BOX만 이용중에 있습니다. 

 

최근 T멤버십 혜택이 개편되면서, 소비자가 받는 혜택이 이전보다 많이 줄었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통신사 멤버십을 몰라서 사용 안 하고 있는 사람도 몇 명 봤었습니다. 이처럼 멤버십이 줄어들거나 누군가는 몰랐던 혜택이지만 저처럼 누군가는 잘 활용하는 사람도 있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기도 했고요. 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VIP 등급에 해당하신다면. 구독콕을 통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을 받아 쇼핑의 혜택과 콘텐츠 혜택도 동시에 무료로 받으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