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아기도 비데를 사용한다?! 치코 아기비데 조립과 사용방법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아기도 비데를 사용한다?! 치코 아기비데 조립과 사용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엉덩이를 편하게 씻길 수 있는 치코 아기비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기 비데라는 말에 '아기가 왠 비데를 쓴다고?' 하시는 분이 계실텐데, 비데라는 뜻이 볼일을 본 후 밑을 세척하는 기구를 뜻하니 틀린 말은 아니네요. 치코 아기비데는 큰 일을 본 아기 엉덩이를 씻길 때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인터넷 판매가는 약 4만원인데, 당근마켓을 통해 단돈 만원에 단순 개봉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치코 아기비데 개봉

치코아기비데

 

치코 아기비데는 0~6개월 사이의 아기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면대에 놓고 아기를 앉혀 씻길 수 있는 보조 도구의 개념으로 위 사진처럼 편하게 아기 엉덩이를 씻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조립

 

치코 아기비데 조립은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이 간단합니다. 아기비데 본체와 흡착판 1세트(2개)가 전부인데, 본체 밑에 있는 구멍에 흡착판을 시계방향으로 돌려가며 끼워주면 조립이 끝납니다.

 

 

고리

 

본체 중앙 뒤쪽에는 갈고리가 하나 있는데, 아기 비데는 아무래도 물이 많이 닿는 제품이다보니 잘 말려주는 것이 중요하겠죠? 갈고리를 이용해 쉽게 건조할 수 있습니다.

 

 

 

설치와 건조방법

설치

 

치코 아기비데는 영구적으로 설치해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필요할 때마다 세면대에 흡착판을 고정해 설치 후 사용하면 되는 제품인데요. 세면대를 바라보고 토끼 귀 모양같은 곳을 수전에 향하게 놓고, 흡착판을 바닥에 붙여주시면 끝납니다. 아기를 등받이에 뉘워, 발은 수전을 향하게 한 뒤 씻겨 주면 편하게 씻길 수 있는 제품이예요.

 

 

건조

 

사용한 치코 아기비데는 수건걸이에 걸어 물기를 떨어뜨리며 건조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 사용처가 화장실이 될 것 같으니, 앞으로 수건걸이에는 수건과 함께 치코 아기비데가 걸려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으로 치코 아기비데 개봉과 조립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육아는 장비빨이라고 하죠. 단돈 만원으로 허리 아플 일이 줄어들게 될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 노닐기 카카오채널 오픈 ** 

 

채널 추가를 통해

노닐기가 직접 작성하고

편집한 이야기를 받아보세요 :D

 채널명 : 노닐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