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임산부 튼살 예방에 탁월해요! 사봉 바디 스크럽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네 번째 일기장/리뷰 / / 2021. 10. 31. 00:01

임산부 튼살 예방에 탁월해요! 사봉 바디 스크럽

반응형

임신을 한 분이라면 급격히 늘어나는 배의 크기에 놀라실거예요. 배가 커지면서 살은 자연스레 트게 되고, 튼살 예방을 위해 튼살크림을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저의 아내의 경우, 임신 중기부터 튼살크림을 잘 챙겨바르고 있는 동시에 바디 스크럽도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요. 튼살 예방에는 바디 스크럽 효과가 더 좋은 것 같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올리브영에서 제일 잘 팔리는 바디 스크럽인 트리헛 제품을 썼는데, 임신 중후반에는 사봉 바디스크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침 사봉 바디 스크럽을 다 써서 하나 구매하게 되었고, 오늘 그 개봉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봉 바디 스크럽(라벤더 애플)

사봉바디스크럽

 

지난 번 구매했던 사봉 바디스크럽 자스민을 다 써서 재구매 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했고, 봉투까지 동봉되어 왔네요. 매장에 가지 않아도 매장에서 산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사봉바디스크럽(라벤더애플)

 

이번에 구매한 상품은 라벤더 애플(600g)입니다. 제품 구성은 바디 스크럽 하나에 우드 스쿱 한 개가 전부인데, 가격은 63,000원으로 비싼 편에 속합니다. 사봉 바디 스크럽은 총 11가지 종류의 상품이 있는데, 뭘 써봐야할지 모르겠다 싶으면 베스트 판매 상품인 자스민 또는 라벤더 애플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사봉스크럽-내용물

 

미네랄이 풍부한 이스라엘 사해소금과 4가지 식물성 오일이 들어있다는 사봉 스크럽. 안을 자세히 보시면 아래는 소금입자가 4/5 정도 차지하고 있고, 상단은 오일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법과 뚜껑 여는 꿀팁

사용방법

 

사봉 바디스크럽은 주 1~2회 샤워 후 젖은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 후 헹궈내면 됩니다. 뚜껑은 오일 누수 방지를 위해 강력한 압력으로 밀폐되어 있는데, 여는 방법이 독특합니다. 뚜껑에 있는 6군데의 안쪽으로 들어간 부분을 지렛대의 원리를 이용해 열어주면 된다고 하네요.

 

 

뚜껑열기

 

뚜껑을 먼저 열어보겠습니다. 뚜껑과 유리병 사이에 움픅 들어간 홈을 지렛대의 원리를 이용해 열어주라고 하는데, 동봉된 바디 스쿱은 두꺼워서 들어가질 않습니다. 집에 있는 숟가락을 넣어도 안 되고, 찾고 찾다가 베스킨라빈스 숟가락으로 열었는데 딱 맞는 사이즈였습니다. 사봉 바디 스크럽 뚜껑 열 땐 베스킨라빈스 숟가락 잊지마세요! 뚜껑을 쉽게 열 수 있는 막대기 하나 넣어줘야 할 것 같은데, 비싼 가격치고 구성품이 만족스럽진 못했어요. 

 

 

사용하기

 

뚜껑을 열면 오일에 잠겨있는 소금이 눈에 띄는데요. 뚜겅을 열 때 오일이 흐르지 않도록 기울여 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사용방법은 동봉된 우드 스쿱을 이용해서 바디 스크럽 안에 있는 소금과 오일을 잘 섞은 뒤, 상체와 하체에 2스푼씩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 되고, 주 1~2회 정도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지난 번 자스민 제품을 구매해서 한 달 정도 사용하면서 각질 제거에도 효과가 있고, 튼살이 생기지 않아 재구매 한 라벤더 애플 제품. 임신 후기를 지내고 있는 임산부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대가 있어 내돈 주고 사기에는 아까우니, 임신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노닐기 카카오채널 오픈 ** 

 

채널 추가를 통해

노닐기가 직접 작성하고

편집한 이야기를 받아보세요 :D

 채널명 : 노닐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