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밍크뮤 로맨틱 플라워 모달 아기 용품 세트(이불,요,방수요,베개,속싸보)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밍크뮤 로맨틱 플라워 모달 아기 용품 세트(이불,요,방수요,베개,속싸보)

반응형

곧 있으면 태어날 아기를 위해 준비할 것들이 많은 요즘. 지난주까지 아기 옷과 손수건 등은 열심히 빨아서 준비해뒀고, 이번주는 이불을 열심히 세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준비한 많은 아기 용품을 포스팅 하기 전에, 오늘 간단히 먼저 소개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너무 예쁘고 소재도 좋은 아기 이불입니다. 밍크뮤에서 구매했고 상품명은 로맨틱 플라워 모달인데요. 우리 아기 외할머니께서 사주신 감사한 선물이예요. 자, 그럼 지금부터 함께 함께 구경해볼까요?

 

 

 

밍크뮤 아기 이불 구매 후기

밍크뮤-로맨틱-플라워-모달

 

선물받은 아기 이불은 밍크뮤에서 구매했고 상품명은 로맨틱 플라워 모달입니다. 이불 · 요 · 짱구베개 · 숯베개로 이루어진 세트와 속싸보 및 방수요로 구성되어 있어요. 세트 가격은 인터넷가로 40만원정도였고 속싸보는 2만2천원, 방수요는 8만6천원입니다. 백화점에서 봤을 때 60만원이 넘는 가격이었는데, 인터넷에서 구매하니 10만원 좀 넘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불·요·짱구베개·숯베개 세트

짱구베개

 

이불 · 요 · 짱구베개 · 숯베개 세트 구성 중 베개를 먼저 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볼 것은 짱구배게인데요. 귀여운 토끼가 달려있는 핑크핑크한 베개로 재질과 쿠션감이 아주 좋네요. 베개 커버도 교환할 수 있는 여분이 같이 왔고, 베개 두께도 적당하니 좋습니다. 만지고 있으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촉감. 우리 아기가 하루 종일 누워있어도 편하게 누워있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숯베개

 

다음은 숯베개입니다. 짱구베개와 달리 베개 안은 숯으로 채워져 있는데요. 옛날에는 곡식 '조'를 넣어 만든 베개를 많이 사용했다고 하는데 벌레가 생기기도 한다고 하여, 요즘은 향균에도 좋은 숯이 담긴 베개를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짱구베개 커버와는 달리 실크로 된 베개커버가 인상적이고, 베개 끝에 달린 레이스도 포인트가 되서 너무 예뻐보였습니다.

 

 

 

다음은 아기가 깔고 누울 요입니다. 연한 핑크색으로 상단부는 꽃무늬 패턴이 들어가 있는 상품이었는데요. 푹신푹신하게 잘 만들어져있고 촉감이 매우 좋습니다. 슈퍼싱글 침대 크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였습니다.

 

 

이불

 

다음은 이불입니다. U자형으로 보온재를 넣어 만든 밍크뮤 로맨틱 플라워 모달 이불. 상단에 적힌 밍크뮤 자수와 꽃이 포인트를 주고 있고, 그 밑에 잔잔한 레이스로 아름다움을 더했습니다. 이불의 전체적인 패턴은 요에서 볼 수 있던 패턴이었고, 이불은 겨울에 솜을 채워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로맨틱 플라워 속싸보

속싸보

 

다음 보여드릴 상품은 밍크뮤 로맨틱 플라워 속싸보 입니다. 흔히들 알고 있는 속싸개나 스와들업, 스와들미가 속싸보와 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속싸보는 신생아의 모로반사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모로반사는 신생아가 누워 있을 때 위에서 부는 바람이나 소리 등에 팔과 발을 벌리고 손가락을 펼쳤다가 움추리는 자연스러운 반사운동인데요. 모로반사 때문에 아기가 잠을 잘 못자는 경우가 있으니, 속싸개로 잘 덮어줘야 한다고 합니다.

 

밍크뮤 로맨틱 플라워 속싸보의 크기는 85cm*85cm로 정사각형입니다. 패턴은 요와 이불과 같은 로맨틱 플라워 무늬고, 소재가 상당히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으며 부드럽습니다. 한켠에 달린 꽃 장식과 이불 가는 두꺼운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 훼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맨틱 실크 모달 방수요

로맨틱-실크-모달-방수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상품은 로맨틱 실크 모달 방수요입니다. 방수요는 아기가 실례를 하거나, 토를 해서 매트가 오염되는 걸 막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밍크뮤 로맨틱 실크 모달 방수요의 크기는 100cm*130cm로 로맨틱 플라워 모달 요 크기에 알맞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패턴 역시 같아서 요와 함께 깔아두면 하나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W모양의 박음질이 귀여보이는 방수요 위에서는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너무 궁금해졌습니다.

 

 

 

로맨틱 플라워 모달 이불 세트 깔기

일룸-쿠시노-저상침대-슈퍼싱글

 

최근에 구입한 일룸 쿠시노 저상침대에 밍크뮤 로맨틱 플라워 모달 이불 세트를 깔아보겠습니다. 침대 사이즈는 슈퍼싱글인 점 감안해주세요.

 

 

로맨틱-플라워-모달-이불세트

 

요와 방수요를 깔고 그 위에 속싸보도 넓게 펼쳐봤습니다. 그리고 그 위는 이불로 넢어줬는데요. 핑크핑크한 이불 때문인지 침대가 화사해보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 달 이후 이불에서 뒹구며 놀 아기를 생각하니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데요. 밍크뮤 로맨틱 플라워 모달 이불세트 실 사용 후기도 내년에 한번 적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이불깔기.gif

 

이불을 이렇게 저렇게 깔아보며 찍었던 사진을 편집해 gif 파일로도 만들어봤어요. 이불 색상과 느낌, 슈퍼싱글에 깔았을 때의 크기도 구매에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소정의 사은품도 받았어요

손수건

 

50만원이 넘는 제품 가격에 사은품이 조금 빈약해보이지만, 이미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10만원 이상 싸게 샀으니 이 정도 가격에 사은품까지 받아 감사합니다. 가재 손수건 3장을 넣어줬는데 부들부들한 가재 손수건 재질이 너무 좋네요. 이미 집에 손수건이 30장도 넘게 있는데, 이번에 받은 사은품으로 손수건이 또 3장이 추가되었습니다...허허

 

 

 


 ** 노닐기 카카오채널 오픈 ** 

 

채널 추가를 통해

노닐기가 직접 작성하고

편집한 이야기를 받아보세요 :D

 채널명 : 노닐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