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널리틱스 올해도 시작된 스타벅스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디저트,MD상품,이벤트) - 놀고 적는 일기, 노닐기

올해도 시작된 스타벅스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디저트,MD상품,이벤트)

반응형

오늘 스타벅스에 갔다가 할로윈 시즌이 시작되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그니쳐 음료와 디저트, MD상품까지 으스스한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스타벅스 할로윈 프로모션과 할로윈 음료 Tri-Star Dash 이벤트를 소개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할로윈 음료 Tri-Star Dash 이벤트

출처:스타벅스코리아-홈페이지

 

 

처음으로 알려드릴 이벤트는 할로윈 음료 Tri-Star Dash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2일부터 10월 17일까지 인데요. 이 기간동안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를 사이렌 오더 시, 한 잔당 별 3개가 추가 증정 되는 행사입니다. 매장에서 주문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2개가 추가 증정 되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참여 가능한 대상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의 회원입니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 음료는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 펌킨 스파이스 라떼 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비주얼이 끌려 보이네요. 자, 그러면 지금부터 이번 할로윈 프로모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할로윈 프로모션

출처:스타벅스코리아-홈페이지

 

스타벅스 할로윈 프로모션 이벤트는 10월 12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먼저 이벤트 음료부터 소개합니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 음료는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 펌킨 스파이스 라떼 입니다.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는 톨(T) 사이즈가 5,900원이고, 그란데(G)는 6,400원. 벤티(V)는 6,900원입니다.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와 펌킨 스파이스 라떼는 톨(T) 사이즈가 6,100원이고, 그란데(G)와 벤티(V)는 각각 6,600원과 7,100원입니다. 아무리 이벤트 음료라고는 하나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Tri-Star Dash 이벤트를 통해 기간동안 별을 2~3개 적립할 수 있으니 나름 손해보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출처:스타벅스코리아-홈페이지

 

디저트는 펌킨 치즈케이크 · 민트 초콜릿 케이크 · 흑임자 마카롱 & 치즈마카롱 · 버터 마들렌 & 초콜릿 마들렌 · 할로윈 베어리 카라멜(위치/펌킨) 으로 케이크와 마카롱, 마들렌, 카라멜이 각각 2종씩 출시되었습니다. 케이크류의 가격은 6,100원이고 마카롱과 마들렌은 3,100원. 카라멜은 10,900원으로 기존 디저트와 가격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작년 할로윈 프로모션에서는 마카롱이 4종이었는데 2종으로 줄어든 건 아쉽습니다.

 

 

자본주의 마케팅에 굴복, 스타벅스 할로윈 마카롱에 지갑 열린 사연

안녕하세요 노닐기입니다 :)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맛본 '할로윈 마카롱' 리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스타벅스에서는 여름과 겨울. 특별한 시즌을 맞아 다양한 메뉴와 MD상품을 쏟아내

nonilgi.tistory.com

 

 

 

출처:스타벅스코리아-홈페이지

 

마지막은 할로윈 프로모션 MD상품입니다. 각종 컵류와 보틀 등이 주력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파우치와 키체인 및 스트로 등 다양한 상품들이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는 21 매직 할로윈 위치 머들러가 눈에 들어오네요. 가격정보는 홈페이지에 따로 나와있지 않으니,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문의해봐야 겠습니다. 참고로 머들러는 칵테일에 장식용으로 들어가는 막대기인데, 이 막대기를 다 빼놓고 드시죠? 하지만 이 머들러는 칵테일 안에 레몬이나 라임 조각을 즙을 내어 먹는 도구랍니다. 10월에 기회되면 매직 할로윈 위치 머들러 한 번 구매하러 가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할로윈 이벤트와 Tri-Star-Dash 프로모션 소개를 마칩니다.

 

 

 


 ** 노닐기 카카오채널 오픈 ** 

 

채널 추가를 통해

노닐기가 직접 작성하고

편집한 이야기를 받아보세요 :D

 채널명 : 노닐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